무료서식

저작권 없는 서식만 올려 주세요.
문제 시 모든 책임은 업로드한 분께 있습니다.
회사서식 소프트웨어개발용역계약서
2017-12-02 22:45:16 | 헐크 | 0 | 조회 4028 | 덧글 0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맷이 없는 내용만 보여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

​소프트웨어 개발 용역 계약서
 
 
1. 계 약 일 자 :  201  년   월   일
2. 계 약 명    :  Gateworks GW2388-4에서의~~  용역
3. 총 계약금액 :  일금 일천일백오십만원 (\11,500,000-부가세별도) 
4. 개 발 기 간 :  20  . 10.   – 20  . 11.  
5. 대금 지급방법 :  제2조에 의함
 
 
 
 
 
상기 Gateworks GW2388-4에서의~~ 용역(이하 "OpenWRT 개발용역" 이라한다)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주식회사     (이하 “갑”이라한다)와           (이하”을”이라한다) 쌍방은 다음과 같이 합의하며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여 계약 당사자 쌍방이 서명 날인 후 각각 1통씩 보관한다
 
 
 
 
갑: 경기도 광명시 소하
주식회사
 
대표이사               (인)    
 
을: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IT융합기술 연구원
   
    대    표    김         (인)
 
 
 
 
제1조 총칙
  1. “갑”과 “을”은 신의에 쫓아 성실히 본 계약을 이행한다.
  2. “을”은 “갑”이 제시하는 사업의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한 검수방침, 관리지침, 명세서 및 기타 방침에 따라 성실히 용역을 수행하여야 한다.
  3. "갑"은 계약과 동시에 "을"에게 본 계약에 필요한 제반 장비 일체를 제공해야 한다.
  4. “을”은 “갑”이 제시하는 OpenWRT 개발환경 구축과 제반 기술지원 업무를 담당하며, 문서화 등 제반부수 업무를 수행한다.
 
제2조 대금청구 및 지불
1.계약기간 : 20  . 10.   – 20  . 11.   
2.용역비
- “을”이 제시한 견적서(첨부자료)의 견적비용과 대금지불 방법을 따른다.
3.견적서에 표기된 금액은 제경비, 기술료, 직접경비 등 개발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제3조 계약의 변경 및 해지
"갑"또는 “을” 어느 일방이 본 계약을 위반하거나 이행할 수 없다고 인정할 때에는 상호 합의하에 본 계약을 변경 또는 해지할 수 있다.
 
제4조 계약기간의 조정
본 계약 기간은 본 개발수행에 관련하여 “갑”과 “을”의 상호 합의에 의하여 개발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제5조 업무의 내용 및 수행
 “을”의 인력은 “갑”의 계획 및 작업지시 하에 성실히 수행한다.
 
제6조 권리의 귀속
 “을”이 “갑”의 지시에 의하여 작성한 모든 결과물에 관한 일체의 권리는 “갑”에게 귀속한다.
 
제7조 비밀엄수 의무
”을”은 당해 계약을 통하여 얻은 정보 또는 회사의 기밀사항을 계약 이행 전후를
막론하고 외부에 누설할 수 없다. 누설시 계약해지 및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다.
 
제8조 상호협조
 “갑”과 “을”은 업무 성격상 명시되지 않은 포괄사항에 대하여는 일반상 관례에 따라 이행하며, 본 계약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하여 상호 협조한다.
 
제9조 계약효력
 “갑”,”을” 쌍방간의 합의에 의하여 작성된 문서는 본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제10조 분쟁의 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하여 “갑”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결정에 따른다.
 
 
 
 
 
덧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